커플링 반지선물 결혼 "yes" 라던 가수 현아, 던 7년 만 결별 했다. [issue:tracker]

2022. 12. 1. 01:01[§ Issue:Tracker]/¶Enter News(연예계를듣는귀)

반응형

이슈트래커 입니다.

가수 현아와 던이 SNS를 통해 결별 했다는 소식을 알려와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년간 별다른 이슈없던 커플이라 갑작스럽다는 팬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봤습니다.

 

가수 현아와 던이 지난 1월 23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핑퐁'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사진기자협회

가수 현아와 던이 열애 7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30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헤어졌다"며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별 소식을 전한 가수 현아. 사진 현아 인스타그램 캡쳐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8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열애를 인정하면서 당시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이 불거져 계약을 해지했고, 나란히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바 있다.

한편 던은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결혼해 줘)"라는 문구와 함께 커플 반지를 착용하고 현아와 손을 잡는 영상을 올렸다.

당시 현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영상을 올리면서 "당연히 Yes지"라고 적어 두 사람이 곧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던 현아 던..

결국 7년만의 종지부는 결별로 마무리 되고 말았다.

화려함 끝에 남은 쓸쓸함이라..

어쩌면 서로가 너무 빛나려 했기 때문은 아닐지..

issue:trac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