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 20. 15:23ㆍ[§Story:Tracker]/¶Funny Story (유머)
이슈트래커 입니다. 화제의 밈이 있어 가지고 와보았는데요
"9시 뉴스 도중 기자의 새삥춤..?" 방송사고? 인기 음원 새삥 춤춘 기자 누구? 라는 제목에 독특한 밈이 었습니다.
공개가 된 영상속에서 기자는 최근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춤을 추는 사람들도 많고 최근 댄스에 대한 젊은 층에 관심도 높아지면서 한번 본인도 참여해봤다고 말하며 최근 인기곡 가수 지코의 '새삥'이라는 노래에 맞춰서 춤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속에서는 지나가는 행인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으며 격정적인 춤을 선보이면서 방송을 마쳤습니다.
네트즌들은 열정적인 기자의 모습에 '요즘 기자도 먹고 살기 힘들다','우리 모습같아서 보기 좋다', '극한직업이다', '마지막에 할아버지 지나가시는거 너무 웃기다' 등 기자의 노력에 흥미로워하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사실 해당 영상은 실제 뉴스의 화면이 아닌 뉴스형태로 제작이 된 유튜브 콘텐츠였습니다.
기자 역시 실제 기자는 아니며 유튜버로 활동중인 코미디언 허미진씨 입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미션곡인 지코의 '새삥'은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정상에 자리를 잡은 곡 입니다. 83위로 입성을 한 뒤 며칠만에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걸그룹 대전 속에서도 빛나고 있습니다. 지코씨는 최근 개인SNS에 '새삥'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음원 성적 상승세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컨텐츠의 홍수입니다.
Issue:tra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