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18. 07:54ㆍ[§ Issue:Tracker]/¶Enter News(연예계를듣는귀)
오랜만의 연예 뉴스로 돌아온 이슈트래커 입니다.
최근 종영된 최근 더 글로리, 시즌 2까지 전세계를 섭렵한 넷플릭스 시리즈 였는데요 아직까지도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그중에도 논란이 많은 노출 신으로 화제를 모은 혜정이 역의 대역과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먼저 혜정이 역을 맡은 배우 차주영 님은 유학파로 5개 국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엄친딸 입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배우 차주영은 2014년 LG 스마트폰 광고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에도 G마켓, 설화수, 좋은 느낌, K2 등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활동도 활발히 했습니다.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했으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위의 논란이된 신을 포함하여 극중 캐릭터에 따라 스튜디어스 직업을 가지고 몸을 주로 내세우는 역할로 더 글로리 시리즈를 채워 주었는데요.
부모님 몰래 몰래 신을 촬영하고 아직 까지도 배우가 된것에 탐탁치 않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 차주영에 따르면 "대역도 준비 돼 있었고, CG도 했고, 저도 준비는 되어 있었다"라고 여러 언론을 통해 알려 왔으며
그 대역이 누군가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SNL에서도 패러디까지 하며 유명해진 흰 드레스 씬 역시 연일 화제였는데요,
이 역시 스타일리스트가 선택한 옷이 아닌 현장에서 감독의 요청으로 변경되어 진행되었던 장면으로 알려 졌습니다.
처음엔 촬영을 하고 싶지 않았다고 하였으나 화제가 되며 유명해지고 촬영후 가슴 수술로 글래머러스한 늘씬한 역할의 혜정이를 잘 보여준 씬이 아니였나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의 글에서 처럼 논란의 중심에서 노출신의 불필요 여부로 왈가왈부가 이어지는 과정에서 대역의 정체가 공개 되었습니다.
이도연은 171cm에 49kg, 가슴둘레 34, 허리둘레 25, 엉덩이둘레 35의 콜라병 몸매 소유자입니다. 또한 그는 영화, 드라마, 방송, 광고, 홈쇼핑, 매거진, 패션쇼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최혜정을 연기한 배우 차주영의 키도 170cm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키가 유사하다는 점, 극 중 최혜정의 설정에 맞게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점, 방송 활동 경력이 있다는 점 등에서 그가 '더 글로리2'에 출연한 혜정 대역이 아닐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연일 멋지다, 연진아! 와 다수의 유행어를 낳으며 조금은 확실한 복수극과 현실 학폭, 일진의 적나라함을 보여줬던 드라마 더 글로리.
어둡고 비참한 피해자의 현실과 사회 이면에 여전히 존재하는 힘의 완력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며
우리에게 남기는 교훈은 어쩌면 사람이 부대끼면서 가져지야 할 외로움에 대한 잘못된 거부와 관심에 대한 갈망은 아니었을지 ..
issue:tracker.